티스토리 뷰



드라마 tvN 마우스 18화 예고 - 수면 위로 들어나는 진실

18화 예고가 올라왔네요. 정바름과 고무치가 나오지 않는 예고편은 처음인데 주변 사람들도 뭔가를 알고선 찾아 나서기 시작한 걸까요?

 

"봉이 팔 게 칼로 그은 거 확실해?"

"누가 보고를 하는 거야?"

두 남자의 소리가 들리는데 오봉이와 관련된 거 같네요.

 

오봉이가 급하게 향한 곳은 정바름의 집인 것 같습니다.

 

봉이는 집으로 들어가네요. 

 

그러다가 갑자기 다음 장면은 경찰서 유치장에 들어가 있는 오봉이네요. 무슨 일로 유치장에 있는 걸까요?

 

봉이는 "형사님 저 좀 빼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말합니다.

 

 

 

한편 성지은은 어떤 사람을 만나서 갑니다.

 

"4440번 면회 오신 분" 라면서 교도관인듯한 사람이 부릅니다.

성지은은 누구 면회를 간 거죠? 설마 한서준인가요?

 

최홍주는 "우리 요한이 불쌍해서 어떡해" 라면서 웁니다. 

정바름의 죄를 성요한이 뒤집어쓴 걸 알게 된 걸까요?

 

누군가 이민수 형사는 경찰서 취조실인 것 같은 곳에서 어깨 부분을 보면서 "어제 여기 다쳤지?"라고

 

신상 형사는 "OZ?"라고 합니다.


 

 

[18화 예고] 김정난이 면회 간 누군가...?! 수면 위로 드러나는 진실은...!


 

 

드라마 tvN 마우스 17화 줄거리, 18화 예고 (업데이트 예정) - 우리는 실험쥐야

드라마 tvN 마우스 17화 줄거리, 18화 예고 (업데이트 예정) - 우리는 실험쥐야 드라마 마우스도 20화중 17화가 끝이 났습니다. 아직도 엄청난 의문들이 가득한데 앞으로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궁금

vbear.tistory.com

 

 

드라마 tvN 마우스 기획의도, 등장인물, 티저영상

드라마 tvN 마우스 기획의도, 등장인물, 티저영상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vbear.tistory.com


 

728x90
반응형
250x250